본문 바로가기
캠핑생활&국내 가볼만한곳

아이가 가면 좋은 신안 천사섬 캠핑장&글램핑 이용후기 캠핑요리 전라도캠핑장추천장소

by 비니쭈니 2023. 7. 27.
반응형

천사섬캠핑장 이용후기

캠핑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으로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캠핑을 즐기고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즐거움, 불꽃놀이, 야외바비큐, 등산 등 매력적인 활동들이 많아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캠핑이라는 단어 자체만으로도 설레기도 합니다. 예전에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길이 막혀 국내 여행지로 눈을 돌리면서 자연스럽게 캠핑족들이 늘어나고 있었는데 저도 코로나 시작점부터 캠핑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캠핑이라는 단어 자체만으로도 설레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 저 역시 마찬가지여서 이번엔 제가 직접 다녀온 캠핑장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비록 3달 전에 다녀왔지만 너무 좋아 늦었지만 포스팅해 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천사섬캠핑&글램핑 위치

전남 신안군 자은면 한운길 159

 

천사섬 캠핑장 가는 길

한참을 캠핑장을 향해 달리다 보니 뷰가 너무나 멋진 다리가 우리를 반겨줍니다. 한참을 지나갔는데도 끝이 안보일정도로 긴 다리였습니다. 다리를 지나는 동안 바다뷰는 정말 환상이었습니다.

캠핑장 근처 가는 길에는 이렇게 무지개 색으로 예쁘게 꾸며져 왠지 환영받는 기분까지 듭니다.

천사섬 캠핑장 드디어 도착!

캠핑장 입구 맞은편에는 이렇게 바다뷰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캠핑장 입구마저도 사진 찍기 좋은 장소네요

바로 들어가 보면 관리동과 매점이 있는데 체크인하러 직접 나오셔서 친절하게 설명까지 다 해주시고  앞에 매점도 있는데 가보니 장작, 과자, 술, 숯 등 웬만한 물건들은 다 있어서 빼놓고 안 사 왔으면 가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입구에 이렇게 캠핑장 안내도가 있어서 보고 자리 확인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입구에서 바로 들어가면 왼쪽으로 바다뷰가 바로 보이는 글램핑도 있습니다.

그리고 맞은편에는 귀여운 토끼들은 볼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캠핑장 중간부에는 미니 글램핑 여러 군데 있어서 예약하시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캠핑하면 화장실이 불편해서 잘 안 가시는 분들도 있는데  이곳은 화장실이 정말 깨끗했습니다. 관리하시는 분들이 중간중간 깨끗하게 관리해 주시는지 정말 깨끗했습니다. 또한 화장실 안쪽에는 샤워실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세척실도 크고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들어오는 입구 쪽에 이렇게 문구도 걸어져 있어 환영받는 기분도 듭니다.

캠핑장 안으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넓은 잔디밭도 있어서 공놀이도 하고 아이들이 뛰어놀기 등 좋은 장소도 있습니다.

하우스 놀이터도 있는데 여러 가지 파이터게임이나 미니포켓볼대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쪽에는 방방이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대부분 여기서 시간을 보내게 되니 부모들도 따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달 전에 방문한 거라 그때는 수영장 운영을 안 했지만 여름에는 수영장도 운영한다고 하니 문의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작은 그네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구경도 하고 놀았으니 바비큐도 먹어야겠죠! 삼겹살과 버섯 그리고 닭꼬치도 노릇하게 구워 준비합니다.

비빔면과 묵은지도 준비해서 고기와 함께 먹었는데 다들 배고팠는지 허겁지겁 잘들 먹어주었습니다.

둘째 날 저녁에는 소곱창낙지볶음도 만들어 즐겨봅니다.

배불리 저녁을 먹고 맥주타임도 가져봅니다.

캠핑장 반대편에 이렇게 바닷가가 바로 있어서 물 빠질 때 가보니 바람도 안 불고 바다가 잔잔하니 앉아서 보기만 하는데도

그냥 기분이 좋아집니다. 캠핑장 앞 바닷가도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천사섬캠핑&글램핑 - 홈]

신안 자은도 캠핑 핫플레이스

1004cam.modoo.at

 

오늘은 3개월 전에 방문한 신안 천사섬 캠핑장을 다녀온 후기를 올려보았습니다. 캠핑장 앞에 바다가 바로 있어서 바람이 많이 불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잠깐잠깐 바람이 불긴 했지만 대체적으로 잔잔하게 불어 2박 3일 동안 잘 쉬고 너무나 행복한 캠핑을 하고 왔습니다. 아이들이 놀 곳이 많이 있어서 엄마 아빠도 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하우스 놀이터는 가족끼리 가서 게임대결도 해보고 미니포켓볼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러분도 새로운 캠핑장을 찾으신다면 신안에 있는 천사섬캠핑장을 이용해 보시면 잘 쉬다 올 수 있을 듯합니다. 이상 캠핑후기를 마치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