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생활&국내 가볼만한곳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도심 속 물놀이장 광주 아쿠아시티 다녀온 후기실내 워터파크

by 비니쭈니 2023. 8. 3.
반응형

광주 아쿠아시티 실내 워터파크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같이 무더위 속에 다들 잘 지내시고 계신가요? 날이 너무 더워서 인지 어디든 시원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 포스팅은 한 달 전에 다녀온 곳이고 많이 늦기 했지만 아이와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 광주 아쿠아 시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쿠아시티는 호텔형 대형 사우나와 사계절 이용가능한 실내 워터파크입니다. 광주에 생긴 지 벌써 2년이나 됐는데도 아직도 모르신 분들도 계셔서 다녀온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아쿠아시티

위치 광주 북구 서하로 82/ 매곡동 373-15

http://kko.to/irFwM6Xtif

 

아쿠아시티광주

광주 북구 서하로 82

map.kakao.com

전화 :  062 - 528 - 1300

운영시간 : 월 ~ 금 ( 10 : 30 ~ 17 :30 ), 토 ~ 일 (10 : 00 ~ 18 : 00), 메인풀은 (평일) 17 :00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주차 : 지하 주차장과 건물 건너편에 2~3 야외주차장 있습니다.

이용안내 : 네이버 예매 시 최대 61% 할인되니 현장구매보다 네이버로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인 오후권 (평일/ 주말 ) 19,900원, 소인 오후권 (평일/ 주말)  14,900원

대인 종일권 (평일 / 주말 ) 25,000원, 소인 종일권 ( 평일 / 주말 ) 19,900원

*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입장입니다.

* 워터파크 입장 전 카드 또는 현금 지참하셔야 유료시설 결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아쿠아 슈즈와 구명조끼(필수)이고 대여도 가능합니다. 아이, 어른 모두 모자는 필수 착용이며 워터파크 들어가시면 많이 미끄러운 편이어서 아쿠아슈즈를 꼭 신으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쿠아 시티 건물 구조

지하 : 주차장

1층 : 매표소

2층 : 락커룸, 사우나

3층 : 실내 워터파크 

4층 : 해상안전체험관, 푸드코트, 웨이브바

5층 : 루프탑 워터파크(실외), 브런치카페 아필코

 

우선 1층 매표소를 가셔서 네이버예약을 했을 시 전화번호를 말하고 입장권으로 교환하고 2층 락커룸으로 가는데 들어가기 전 여자들은 수건을 꼭 챙겨서 들어가셔야 합니다. 입장권을 발권 후 20분 이내에 신발장을 이용해야 하며 미 이용 시 신발장이 자동으로 잠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영복으로 갈아입으시고 사우나 안쪽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3층 실내 수영장이 나옵니다.

이렇게 3층 수영장으로 올라오시면 구명조끼와 썬베드 대여장소가 나오며 구명조끼는 5,000원이고 썬베드는 1자리당 2만 원이며 대여소 바로 옆에는 튜브 바람 넣는 곳이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썬베드 대여하면 이렇게 사용판을 주는데 이걸 원하시는 자리에 가셔서 썬베드 앞쪽에 걸어두시면 됩니다.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풀과 자쿠지! 키즈풀과 자쿠지는 물이  따뜻 미지근한 편이어서 아이들이 추워하면 다들 여기로 모여듭니다. 

인기만점 유아풀 미끄럼틀은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해서 여기는 늘 줄지어서 타곤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슬라이드!

유수풀도 들어가 보면 물이 한쪽 방향으로 흐르고 있어서 발을 움직이지 않아도 저절로 떠내려 가며 꼬불꼬불 유수풀을 지나다 보면 물폭포 바구니와 계속 내리는 물줄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유수풀은 물 높이 1M 정도이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메인 수영장은 높이가 있어서 성인 어깨, 가슴 부분까지 올라오며 전반적으로 수영장 물 온도는 미지근한 편이라서 아이들이 놀기 좋은 편입니다.

자 이제 실내에서 재밌게 놀았으니 5층 야외워터파크로 올라와 봅니다. 사진을 따로 찍지 못했지만 이곳은 모래놀이를 하고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샌드풀과 도심을 바라보며 즐기는 인피니트풀과 자쿠지 키즈풀 등 즐길 수 있는 곳이 실내 못지않게 많았습니다. 5층에 막 올라오시면 캠핑장 바비큐시설도 있는데 이곳은 따로 이용할 수 있고 워터파크랑 별개라고 합니다.

아필코 브런치 카페도 있어서 커피나 브런치를 즐기셔도 좋을 듯합니다. 

야외 키즈풀은 물도 따듯하고 물높이가 낮아서 유아들이 놀기 좋은 곳이라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신나는 버블쇼! 실내 워터파크 메인풀에서 진행되었고 한 달 전에 갔을 때 시간은 오후 2시 30분경에 버블파티가 있었습니다. 시간은 달라질 수 있으니 가셔서 따로 문의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오늘은 광주 실내워터파크 아쿠아시티 방문후기를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날이 더워서 인지 정말 사람이 많았습니다. 다행히 오전 시작 시간 맞춰 가서 그런지 썬베드 자리도 쉽게 맡을 수 있었는데 점심 이후에 오신 분들은 자리가 없어서 찾아 헤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오전 중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수영장 물도 미지근한 편이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실내서핑도 할 수 있는 곳도 마련이 되어있는데 이곳은 유료로 이용하는 듯합니다. 서핑을 경험하고 싶으시면 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이상 광주 아쿠아시티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